유의사항
EFR 응급처치사 8시간 코스
스쿠버 다이빙과 관계없이 다이버가 아니라도 취득할 수 있는 EFR(Emergency First Response) 코스는 미국 심장협회(American Heart Association)의 최신 응급환자 보호규정을 준수하며, 여러분들은 이러한 기술들을 대중에게 적용시키게 될 것입니다. 작게는 여러분의 주변, 나아가서 대부분의 공공장소 에서도 적절한 CPR과 응급처치를 제공할 수 있는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.
일차처치(CPR)에서는 생명에 위협을 받는 응급상황에 대처하는 방법과, 2차 처치(First Aid)에서는 즉각적인 생명에 위협이 없는 부상자와 질병에 걸린 사람들에 대한 대응법을 배웁니다. 이 코스는 지식개발과 함께 통합되어 진행되며, 기술개발, 현실에 맞는 시나리오 연습 등을 통하여 참가자들이 자신의 능력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게 하는 시간입니다.
EFR(Emergency First Response) Care For Children(어린이 처치) 코스는 12개월 미만의 유아와 어린이(1세~8세)들의 부상과 질병에 대한 응급 처치술과 CPR, AED(제세동기) 사용법과, 어린이들과 성인들의 차이점에 대해서도 배우며, 어린이들의 부상과 질병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는 방법 등을 배우게 됩니다.
20만원(포함사항: 매뉴얼 두 권(일 이차 처치 통합매뉴얼 및 어린이처치 매뉴얼), 인증서, 심폐소생술 자격증, 강습 참가비)